- 독자대상: 고3 , n수생
- 구성: 모의고사 3회 + OMR카드 제공
- 특징 :
① EBS 연계 70% + 비연계 30%를 반영
② 2019학년도 6월 평가원 모의고사 경향 반영
③ EBS 연계교재 분석을 통한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출제경향 100% 반영
④ 과목별·회차별 예상 등급 컷 제공(홈페이지: www.i-ez.net)
수능리허설을 반드시 풀어보아야 하는 이유!!
1) 완벽한 연습 없이는 그동안의 노력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10명 중 3명이 수능에서 실수하여 실력 발휘를 하지 못하기 때문에 N수생의 길로 접어듭니다. 만점자 1% 정책으로 인해 하나의 실수가 대학 입학에 커다란 변수로 적용될 것입니다. 따라서 최고의 성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수능유형과 제일 흡사한 문제로 시간 안배를 해가면서 철저히 연습을 하여야 합니다.
2) EBS 연계출제를 분석하고 반영된 실전형 모의고사로 대비하여야 합니다.
평가원의 EBS 연계출제 방향에 따라 분석하고 반영된 모의고사는 수능리허설이 최초입니다.
3) EBS 연계 교재만으로는 수능 만점 전략을 구사할 수 없습니다.
비연계 30%는 어떻게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고3전문 현직 선생님들과 초빙연구원이 함께 모여 개념과 유형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수능에 가장 가까운 100% 창작문제를 개발하여 수록하였습니다.
실전형 모의고사 1회
실전형 모의고사 2회
실전형 모의고사 3회
정답 및 해설
부록 : OMR 3장
수능리허설은 2019학년도 6월 평가원 모의고사 및 EBS 연계출제 분석을 통한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출제경향을 100% 반영하여 개발된 실전형 봉투모의고사이다.
최근 수능 국에서는 문법에서 한 지문에 두 개의 문제를 묻는 세트 문항, 화법과 작문을 한 세트로 묶어 네 문항을 출제, 독서에서 길이가 긴 지문을 주고 6문항을 출제, 문학에서 문학 이론과 문학 작품을 결합하여 한 세트로 구성 등 신유형 문항들이 출제되었다. 이러한 경향을 철저하게 분석·반영하여 2019학년도 수능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시험지와 OMR카드도 실전과 동일하게 구성하여 수능 전에 실전 연습을 통해 마킹에 실수하는 일이 없도록 하였다.
과목별·회차별 예상 등급 컷(홈페이지: www.i-ez.net)을 제공하여, 채점 후 본인의 위치를 파악해볼 수 있도록 하였다.
* 메가스터디(http://www.megastudy.net)에서 저자 신동우선생님의 강의가 제공됩니다. (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