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자대상 : 수능을 대비하는 고3/N수생
- 구성 : 실전 모의고사 + 정답과 해설 + OMR 카드 (3회분)
- 특징 :
① 최근 평가원의 출제경향을 분석·반영한 실전대비 봉투형 모의고사
②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유사 난이도와 동형 문항으로 구성
③ 2025학년도 수능 대비를 위한 3회분 모의고사와 다양하고 기본에 충실한 해설
④ 회차별·선택과목별 예상 등급컷 제공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대비 모의평가 문제지 1회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대비 모의평가 문제지 2회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대비 모의평가 문제지 3회
정답과 해설
[부록] OMR 카드
『수능리허설』은 최근 평가원 모의고사 및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출제경향을 분석, 반영한 실전대비 모의고사다. 현장에서 강의 중인 다년간의 경력을 갖춘 집필진과 검토진에 의해 완성되었으며, 수험생들이 최대한 실전에 가까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수능과 유사한 난이도와 문제 배치를 적용하였다. 선택과목(확률과 통계, 미적분, 기하)을 모두 수록하였으며, 수능 전 실전 연습을 통해 마킹에 실수하는 일이 없도록 시험지와 OMR카드를 실전과 동일하게 구성하였다.
<2025학년도 수능리허설을 반드시 풀어보아야 하는 이유!!>
1. 가장 수능다운 모의고사로 수능을 미리 체험해야 합니다.
통계에 따르면, 10명 중 3명이 수능에서 긴장과 실수로 실력 발휘를 못해 원하는 학교에 진학하지 못하거나 N수생이 됩니다. 때문에 새로운 수능 경향에 맞춘 문제 유형 파악, 자가진단, 실수 없는 집중력이 대학입시의 핵심 변수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수능에서 최고의 성적을 얻기 위해서는 수능과 유사한 문제로 시간 안배를 하며 철저히 연습해야 합니다.
2. 평가원의 의도를 파악해야 수능이 보입니다.
평가원은 작년 수능부터 킬러문항을 배제하고 '쉽지만 변별력 있는' 시험을 출제하기 위해 계산이 복잡한 문제나 변주를 주는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실제로 올해 6월 모의평가에서 이런 방식으로 변별하는데 성공했고, 이 방식은 수능까지 유지될 것입니다. '수능리허설'은 변화하는 평가원 출제 트렌드에 맞춰 학생들이 낯선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문제 구성에 더욱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3. 베테랑 현직 강사 집필진과 검토진이 제작한 문항들로 구성했습니다.
‘수능리허설’에는 고3 전문 현직 선생님들과 자문위원회가 함께 모여 개념과 유형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우수 문항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5학년도 수능, 수능리허설 모의고사 하나면 충분합니다!